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7년 연애 끝 이별 그리고 재회, 로맨틱할 줄만 알았던 배우의 현실 사랑.

戀愛七年後分手,複合,兩位演員那本以為會浪漫的現實愛情故事。

배우 이선균은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성대모사를 할 정도로 매력적인 목소리 톤으로 유명한데요. 독특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와 더불어 로맨틱한 이미지가 이선균의 트레이드마크이지요. 때문에 현실에서도 커피프린스 1호점이나 파스타에서 보여준 달달한 연애를 할 것만 같은 느낌인데요. 결혼 11년 차에 접어든 이선균의 의외로 현실적인 러브스토리를 함께 만나봅시다.

很多男明星會模仿演員李善均的聲音,他具有著魅力的聲線也因此而有名。獨特又不失溫柔的聲音和浪漫的形象是李善均的標籤。所以讓人感覺他在現實生活當中也會是一個會談戀愛的人,就像在咖啡王子一號店中所表現的那樣。李善均的婚姻即將步入第十一年,接下來讓我們來看一下他令人意想不到的愛情故事吧。

01

跟隨全智賢的配角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최근 칸에서 황금종려상을 거머쥔 작품 '기생충'의 배우이기도 한 이선균은 명실상부 우리나라 최고의 남자 배우 중 한 명인데요. 그의 아내인 전혜진 역시 연극배우 출신의 연기자입니다. 결혼 후 육아에 전념하면서 잠시 연기 활동을 쉰 적도 있지만 2015년 영화 '사도'를 통해 복귀한 후 2018년 jtbc '미스티'까지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받기도 했지요.

最近電影《寄生蟲》在戛納上獲得了金棕櫚獎。其中一位演員就是李善均,他是韓國優秀男演員中的一名。他的妻子全惠珍也同樣是話劇演員出身的演員。結婚後因為要專心看孩子所以暫停了在演藝圈的活動。2015年通過電影《思悼》重新回到熒幕前,2018年出演 jtbc《迷霧》,一如既往地展示出了她紮實的演技,獲得了大家的好評。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현재는 배우로서 이선균이 훨씬 더 왕성하게 활동하다 보니 전혜진보다 인지도나 배우로서의 입지가 더 높은 편이지만 두 사람의 연애시절만 해도 그 반대였습니다.당시는 두 사람 모두 대학로에서 연극배우로 활동 중이었는데요.전혜진은 주연급 배우로 '대학로의 전지현'으로 불릴 만큼 인기가 많았던 반면 이선균은 단역으로 출연 중인 후배였다고 합니다.

目前作為演員明顯李善均的知名度要遠遠高於全惠珍 ,但是兩個人在戀愛的時候正好相反。當時兩個人都在大學路當話劇演員。當時全惠珍的人氣很高,經常擔任主角,還被稱為“大學路全智賢”,然而李善均只是一個配角。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연극계 후배이자 전혜진의 오랜 팬이었던 이선균은 전혜진이 출연하는 모든 작품을 다 보러 다닐 정도로 팬심이 컸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자신의 친구가 전혜진과 같은 극단에 들어가자 친구를 졸라 극단의 회식에 따라갔다고 합니다.

作為演藝圈的後輩和全惠珍的粉絲,李善均去看了全惠珍出演的所有作品,可謂是一個忠實粉絲了。所以得知自己的朋友進入全惠珍的劇團後就一直纏著他的朋友讓他參加他們劇團的聚餐。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하지만 당시 단역배우로 활동 중이던 이선균은 회식을 시작한 지 단 15분 만에 촬영 호출을 받고 아쉽게 자리를 떠야 했는데요. 급박한 순간 용기를 내어 전혜진에게 전화번호를 물었고 이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但是當時以配角身份活動的他在聚餐開始還不到15分鐘後就接到了拍戲的命令,所以很遺憾地離開了。在緊迫的瞬間他鼓起勇氣要了全惠珍的電話號碼,之後兩個人就發展成為了戀人。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드라마 속 이선균의 모습을 떠올리는 많은 이들이 전혜진에게 '이선균의 목소리를 매일 들으며 사는 기분은 어떠냐', '매일이 로맨틱하겠다'라는 부러움 섞인 질문을 하곤 한다는데요. 이에 대해 전혜진은 '이선균은 로맨틱하기보다는 된장 같은 구수한 매력이 있다'라는 의외의 대답을 내놓았습니다.

很多人在想起電視劇中的李善均時會問全惠珍“每天聽李善均的聲音是什麼感覺”“每天都很浪漫吧”。然而全惠珍的回答卻很意外,她說,“比起浪漫他只有著一種大醬般的魅力,是個饒有風趣的人”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실제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로맨틱 영화보다는 다큐멘터리에 가까운데요. 이선균의 적극적인 구애로 연인이 된 두 사람은 6년째 연애를 이어가 30대 중반의 나이가 되었고 주변에서 '결혼 안 하느냐'라는 압박이 들어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比起像浪漫電影,實際上兩個人的愛情故事更像是一部紀錄片。在李善均積極的求愛下兩個人談了六年的戀愛,不知不覺就到三十中旬了。周邊就會有人問“怎麼還不結婚”,他們也開始感覺到隨之而來的壓力。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오랜 연애 끝에 결혼 적령기를 맞은 많은 커플들이 그러하듯이 두 사람 역시 당시 상황이 혼란스러웠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이선균은 힐링캠프에 출연해 '그다지 가정적이지 않고 자유로운 영혼들이 한 가정을 이뤄도 될까'하는 고민이 있었다고 털어놨는데요. '전혜진 말고 다른 누군가를 좋아하게 된다면 죄가 된다는 그런 것도 솔직히 겁이 났다'라며 현실적인 심정을 고백하기도 했지요.

像所有在戀愛長跑後到了該結婚年齡的情侶一樣,他們兩個也變得不知所措。對此李善均在出演治癒露營的時候坦白道,“那些家庭觀念不是很強,靈魂比較自由的人也能組建家庭嗎?”並吐露到,“如果我愛上別人,感覺會自己會成為罪人,所以感到有些害怕”。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게다가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선균에 대한 언론의 관심이 커지면서 스캔들이 나기도 했는데요. 윤은혜의 생일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함께 호텔로 들어가는 채정안과 이선균의 모습이 포착되어 열애설로까지 번진 것이지요.

而且通過出演咖啡王子一號店一躍進入明星行列的的他開始逐漸被別人關注,甚至還出了緋聞。為了參加尹恩惠的生日聚會與蔡貞安一同進酒店的照片被拍到後傳出了兩個人的緋聞。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결국 힘들어하는 이선균을 보다 못한 전혜진은 그를 떠나기로 하는데요. 이선균에게 연락을 끊고 해남의 한 사찰에 들어가 두 달 가까운 시간을 잠적해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전혜진은 두 달 만에 이선균의 집에 찾아갔는데요. 이선균은 하필 후배와 게임을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最後看到有些疲憊的李善均,全惠珍選擇離開了他。與他斷絕所有聯繫後一個人去寺廟呆了將近兩個月的時間。時隔兩個月後她去了李善均的家。據說那時候李善均正好在和後輩玩遊戲。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그 모습에 다시 화가 난 전혜진은 집에 있던 자신의 짐을 챙기기 시작했고 그를 말리기 위해 이선균이 어렵게 꺼낸 첫 마디는 '너 왜 전화 안 받았어?'라는 호통이었다고 합니다. 그 말에 둘은 동시에 웃음이 터져버렸다고 하는데요. 오래된 연인만이 가질 수 있는 익숙함으로 두 사람은 다시 재회하게 된 것이지요.

看到那個樣子後變得更加生氣的全惠珍收拾了自己的行李準備離開。為了攔住她李善均向他說得第一句話就是“你為什麼不接我電話?”那句話後兩個人都笑了。再一次被這種熟悉感打動後,兩個人又複合了。

02

電影般的求婚和有勇氣的選擇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위기를 넘어 재회한 두 사람은 곧 결혼을 결심했는데요. 이선균은 2009년 2월의 어느 날 아침 일찍 촬영을 나서던 중 문득 여자친구가 보고 싶은 마음에 문자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나와 결혼해 줄래? 난 너의 영원한 짝꿍이 되어 줄게. '라는 이 메시지는 그의 첫 번째 프러포즈가 되었지요.

度過危機和好如初的兩個人決定結婚。李善均在2009年2月的某一天早上早早結束拍攝後給女朋友發了短信。“你要和我結婚嗎?我會成為你永遠的好朋友”。這是他的第一次求婚。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이후 이선균은 기자회견을 통해 깜짝 결혼 발표를 하게 되는데요. 당시 이선균이 하얀 거탑, 커피프린스 1호점, 트리플 등으로 연이어 흥행에 성공하며 배우로 입지가 높아진 직후라 아쉬워하는 팬들도 있었습니다.

之後李善均通過開記者招待會發布了他們的結婚消息。當時李善均拍攝的《白色巨塔》、《咖啡王子一號店》、《Triple》等作品接連取得了很好的票房。正值事業巔峰時期卻發佈了結婚消息,所以很多人都表示很可惜。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하지만 이선균은 결혼 발표와 동시에 전혜진의 임신 사실까지 공개하며 당당히 자신의 사랑을 이어갔는데요. 이에 대해 이선균은 '임신 5주 차라 결혼 이후 허니문 베이비라고 우겨볼까도 싶었지만 당장 여자친구가 병원에 편하게 다니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 공개하기로 했다. 앞으로는 같이 손잡고 병원에 다닌 생각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李善均在發佈結婚消息的同時還公開了全惠珍懷孕的消息。對此李善均表示到,“懷孕已經5周了,現在公開雖然怕大家笑話是蜜月寶寶,但是眼前最重要的是我的女友能夠舒適的躺在醫院。”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결혼 발표 이후 이선균은 다시 한번 정식 프러포즈를 해서 전혜진을 감동시켰는데요. 힐링캠프 출연 당시 프러포즈 장면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선균은 자전거 헬멧을 쓰고 태극기를 든 채 '국기에 대한 맹세' 음악에 맞춰 전혜진에게 맹세를 다짐하는 모습인데요. 다소 코믹스러운 이 장면도 이선균과 전혜진이 하니 로맨틱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이네요.

發佈結婚消息後,李善均再一次正式地向全惠珍求婚感動了全惠珍。在公開的視頻中李善均戴著自行車的頭盔舉著太極旗,在《對國旗宣誓》的旋律下向全惠珍發誓。場面多少有些滑稽但是可能因為是李善均和全惠珍的原因所以有一種愛情電影的感覺吧。

03

演員、母親、妻子都是100分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이선균은 여러 인터뷰를 통해 전혜진에 대해 '배우로서, 엄마 그리고 아내로서도 모두 100점'이라고 언급한 바 있는데요. 실제로 전혜진은 두 아들을 둔 엄마로서 연기 활동을 잠시 내려놓고 육아에 전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015년 영화 '사도'를 통해 복귀하자마자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을 받으며 배우로서 존재감을 확실하게 드러냈지요.

李善均在很多采訪中都提及到,“不論是作為演員母親還是妻子,她都是100分”。實際上全惠珍作為兩個兒子的母親,她曾經暫停了演藝活動並專心照看孩子。但是在2015年通過拍攝《思悼》初回歸就獲得了青龍電影節最佳配角,展現了作為一個演員的實力。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당시 청룡영화제에서 전혜진은 '여보 나 늦어'라는 수상소감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더 놀라운 것은 이선균이 그 수상소감을 들은 즉시 샴페인을 사 들고 '사도'의 뒤풀이 장소에 달려갔다는 것입니다.

當時在青龍電影節上全惠珍“老公,我可能會晚”的獲獎感言成為了話題。更加令人驚訝的是李善均聽到獲獎感言後就馬上買好香檳跑去參見了《思悼》的會餐。

戀愛7年分手!與搭檔傳緋聞?現實愛情不浪漫卻讓人相信美好


또 이선균은 인터뷰를 통해 전혜진에 대해 '워낙 좋은 배우이기 때문에 역시나 잘 하더라. 흐뭇하기도 하고 활발하게 연기하는 걸 보니 뿌듯하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대학로 시절 인기 선배 전혜진을 따라다니던 단역배우의 팬심이 떠오르는 장면이 아닌가 싶습니다.

而且李善均通過採訪對全惠珍評價道,“她本來就是一個很好的演員,所以演的很好。我很欣慰,看到她能夠積極地演戲我很開心”。這又讓我們聯想到了大學路時期追隨前輩全惠珍的配角李善均的心。

愛情,本就不是一件容易的事情,愛情有時深沉,有時幼稚。就連好像兩個人都站在懸崖邊上的瞬間,也會因為相視一笑而化解。最重要的是,我為你著想的心意不曾改變。

相關推薦

推薦中...